상단영역

본문영역

디엔컴퍼니, 성년ㆍ부부의 날 선물 ‘셀리시스 EX’ 이벤트 혜택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1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정통 코슈메티컬 화장품 브랜드 디엔컴퍼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을 활용해 제작한 ‘셀리시스EX’를 제안한다. 셀리시스EX는 유스프로틴(Youth Protein)의 DW-EGF 성분이 다량 함유된 것으로 알려졌다.

디엔컴퍼니는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프리미엄 EGF로 알려져 있는 대웅제약 DW-EGF가 함유된 셀리시스EX를 제안한다고 16일 밝혔다. 셀리시스EX는 DW-EGF가 고함량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주름 집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복합 펩타이드 등의 성분등이 포함됐다. 이 중 ‘셀리시스EX 링클솔루션 2종 세트’는 에센스형 탄력 영양 스킨 ‘셀리시스EX 링클솔루션 스킨 소프너’와 탄력 영양 로션 ‘셀리시스 EX 링클솔루션에멀젼’으로 주름 개선 및 예방에 도움을 준다.

디엔컴퍼니는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프리미엄 EGF로 알려져 있는 대웅제약 DW-EGF가 함유된 셀리시스EX를 제안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디엔컴퍼니 제공]
디엔컴퍼니는 5월 가정의 달 선물로 프리미엄 EGF로 알려져 있는 대웅제약 DW-EGF가 함유된 셀리시스EX를 제안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진=디엔컴퍼니 제공]

디엔컴퍼니는 선물을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디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셀리시스EX 링클솔루션 2종 세트를 구매하면, 대웅제약 DW-EGF가 함유된 ‘에스테메드미라클스파 크림’, ‘이지듀리더마이펙트 크림’을 증정할 계획이다.

아울러 셀리시스 EX 링클솔루션 3종 세트를 구매하면 ‘이지듀데일리옴므스킨케어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디엔컴퍼니 마케팅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5월을 맞아 다양한 구성으로 혜택을 준비했다”며 “마음을 전하는 선물과 함께 다양한 디엔컴퍼니 제품으로 선물 하는 분도 선물을 받는 프리미엄을 누려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