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플러스, 캠핑·피크닉 용품 90여종 판매…5만원대 이상 구매 시 상품권 제공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16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홈플러스(사장 임일순)가 본격적인 나들이 철을 맞아 90여종의 캠핑·피크닉 용품을 선보인다. 행사상품 5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대 상품권도 제공한다.

홈플러스는 내달 12일까지 이러한 직수입 상품 등 90여종의 캠핑‧피크닉 용품을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홈플러스는 올해 다양한 캠핑·피크닉 용품을 직수입해 고객들의 ‘감성캠핑’에 일조한다는 방침이다.

캠핑·피크닉 용품을 90여종 판매하는 홈플러스. [사진=홈플러스 제공]

올해 새롭게 직수입해 선보이는 원터치 텐트, 캐노피 텐트, 선쉐이드, 침낭, 아이스박스 등은 컬러와 디자인 면에서 통일된 콘셉트를 유지했고 품질은 기존 상품보다 향상시켰다는 점이 특징이다.

컬러는 그레이와 화이트 컬러의 바탕에 오렌지 컬러로 포인트를 줘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기능에 있어서도 확장형 시트를 겸비한 선쉐이드와 캐노피 그늘막, 3계절 사용 가능한 머미 침낭 등 실제 캠핑장이나 나들이 장소에서 필요한 구조의 상품들을 선보였다.

올해 홈플러스가 새롭게 직수입한 대표 상품으로는 △원터치 텐트(4인용) 6만원대 △캐노피 텐트(4인용) 5만원대 △선쉐이드 2만원대 등이 있다.

또 나들이 시 별도의 펌프가 필요 없는 발펌프 내장형 에어베드(싱글/더블)를 각각 1만원대, 2만원대에 선보이고 봄·여름·가을 등 3계절 사용 가능한 ‘머미 침낭’과 ‘싱글 침낭’은 각각 2만원대, 1만원대에 판매한다.

간편성을 강조한 접이식 캠핑·피크닉 용품도 판매한다. △접이식 캠핑테이블(4만원대) △알루미늄 롤링테이블(4만원대) △디렉터 체어(4만원대)와 캠핑을 위한 △릴렉스 체어(6만원대) △원터치 캠핑침대(9만원대)도 새롭게 선보인다.

홈플러스는 다음달 12일까지 직수입 피크닉 용품부터 아이스박스, 쿨러백, 숯, 그릴 등 캠핑·피크닉용품 90여종을 5만원대 이상 구매 시 5000원대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김이경 홈플러스 글로벌소싱(GS)팀 바이어는 “캠핑·피크닉 본연의 의미에 충실한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간편성을 고려한 상품을 발굴해 론칭했다”며 “홈플러스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직수입 캠핑·피크닉 용품들로 고객들의 휴가철 ‘소확행’과 더불어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