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청하-장기용' 쿨섹시 파티 현장 공개…이달 중 TV 광고 예정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1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가 최근 광고 모델로 발탁된 가수 청하와 배우 장기용이 함께 한 ‘쿨섹시 파티 현장’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촬영은 이달 중으로 TV 광고로 공개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프라이트는 17일 가수 청하와 배우 장기용이 함께 한 이 같은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가수 청하와 배우 장기용이 함께 한 '쿨섹시 파티 현장' 광고 비하인드 컷을 공개한 스프라이트. [사진=스프라이트 제공]

공개된 사진에서 청하와 장기용은 해변가에서 스프라이트를 마시면서 각자 개성과 매력을 드러내며 여름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트로피컬 패턴의 비치룩을 소화한 청하는 친구들과 함께 서핑을 즐기러 바다로 뛰어들며 서핑에 빠져드는 상황을 연출했다. 또 장기용은 활력있는 모습으로 클리프 점핑을 하고 해변가에서 열린 파티에 친구들과 함께 여름 파티를 보내는 상황을 연출했다.

청하와 장기용의 활약으로 스태프들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청하와 장기용의 매력에 빠져버렸다”고 밝혔다.

청하는 다음달 컴백 준비로 시간을 보내고 있고 장기용도 다음달 초 방송 예정인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 캐스팅됐다.

청하와 장기용이 함께한 스프라이트의 새로운 TV 광고는 이달 중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올 여름 스프라이트와 함께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이 좋아하는 것에 집중하고 즐기라는 ‘Dive in Sprite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 메시지를 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