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슬레코리아, '일루마 골든드롭3' 국내 출시 1주년 맞아 '모성에 답하다' 토크쇼 진행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17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네슬레코리아가 프리미엄 유아식 ‘일루마 골든드롭3’의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모성에 답하다 – 일류맘(illu-mom) 프라이빗 토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육아맘들을 초청해 일루마 골든드롭3 앰버서더 및 육아 전문가와 함께 엄마와 여성으로서의 삶의 가치관과 육아관을 공유하는 프라이빗 토크쇼 형태로 진행됐다.

네슬레코리아는 전날 여성 전용 프리미엄 멤버십 클럽 ‘아난티 클럽 청담’에서 이 같은 행사를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육아와 자신의 커리어를 병행하고 있는 일루마 골든드롭3 앰버서더인 오수진 변호사, 김민정 음악치료사, 이지영 프로골퍼와 함께 모성의 위대함, 육아 철학, 워킹맘으로서 육아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눴다.

'일루마 골든드롭3' 국내 출시 1주년 맞아 '모성에 답하다' 토크쇼 진행한 네슬레코리아. [사진=네슬레코리아 제공]

또 국내 프리미엄 산후조리원 문화를 개척하고 수년간 엄마들의 신뢰를 받아온 산후조리원 CEO와 다수의 베이비 페어에서 1대1 육아 영양 컨설팅을 진행해 온 전문 간호사도 함께 자리해 일루마 골든드롭 3를 직접 경험한 내용뿐 아니라 육아맘들의 모성에 대한 일화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난 1년 간 베이비페어에 참가한 일루마 부스에서 육아 영양 상담을 진행해 혼 한선희 전문 간호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루마 골든드롭3이 전하는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 그리고 모성에 답하다라는 브랜드 방향성에 대해서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됐다”며 “제품에 대한 신뢰와 확신을 바탕으로 앞으로 더욱 적극적으로 육아맘들에게 영양 컨설팅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모성에 답하다라는 주제에 맞춰 행사에 참석한 육아맘들이 스스로 생각하는 모성에 대해 공유하고 일러스트와 함께 캘리그라피로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다.

카스텐 퀴메 네슬레코리아 CEO는 행사 참석자들에게 전하는 영상 메시지를 통해 “일루마 골든드롭3의 성공적인 한국 시장 안착에 자부심을 느낀다”며 “육아맘들이 보여준 높은 신뢰와 관심에 감사를 드린다”고 밝혔다. 줄리안 클레어 주한 아일랜드 대사도 “아일랜드는 국가 차원의 식품안전 및 지속가능성 프로그램을 최초로 도입한 국가로, 아일랜드의 안전하고 우수한 원재료로 완성된 일루마 골든드롭3를 한국 소비자들도 경험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브랜드 성공을 기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