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6년째 홈쇼핑 히트상품 단일 화장품 최다 업그레이드 누적 매출을 기록하며 일명 '견미리팩트'로 이름을 알린 애경산업의 ‘에이지투웨니스(AGE 20’s)'가 제주항공 베트남 승무원들을 대상으로 K-뷰티 교육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우리나라 문화 체험 프로그램의 일부로 다양한 해외소비자들에게 에이지투웨니스의 제품력을 알리는데 목적을 둔 것으로 보여진다.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 20’s’는 17일 서울시 마포구 소재 애경타워에서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승무원을 대상으로 K-뷰티 메이크업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에이지투웨니스는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신입 승무원 10명을 대상으로 우리나라 문화 체험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K-뷰티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교육에서는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승무원을 모델로 AGE 20’s 제품을 활용해 올 봄∙여름 한국에서 유행하는 K-뷰티 메이크업 소개 및 시연이 이뤄졌다.
건조한 기내에서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는 메이크업과 빠르게 수정 메이크업 하는 노하우 등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AGE 20’s는 전했다.
AGE 20’s 관계자는 “AGE 20’s의 베트남 진출과 더불어 제주항공 베트남 국적 신입 승무원을 대상으로 이 같은 K-뷰티 메이크업 교육을 개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해외소비자를 대상으로 우리의 탄탄한 제품력을 꾸준히 알리는데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