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허벌라이프, 이달 전 연령대에 선물하기 좋은 오메가-3 인기…"활용도 높다"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17 2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최근 건강기능식품의 종류가 세분화되며 어떠한 제품이 선물로 적합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가운데 한국허벌라이프의 오메가-3가 판매되고 있다. 혈행 건강과 두뇌 건강에 도움 주고 청소년부터 실버세대까지 전 연령대 선물이 가능하다.

한국허벌라이프는 17일 노년층에 위험한 혈행 건강 관리와 청소년 두뇌 건강을 모두 잡을 수 있는 오메가-3 제품 인기가 있다고 밝혔다. 먼저 오메가-3는 노년층에 위협이 되는 혈행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대표적인 영양소다. 또 두뇌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실버세대부터 청소년까지 전 연령대가 섭취할 수 있다.

이달 전체 연령대에 선물하기 좋은 오메가-3를 판매하는 한국허벌라이프. [사진=한국허벌라이프 제공]

오메가-3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로, EPA 및 DHA를 일정량 이상 함유 유지 한 제품은 혈중 중성지질 개선·혈행 개선·기억력 개선·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 인정됐다. 필수 지방산인 오메가-3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 등으로 보충해야 하는데 생선, 견과류, 식물성 오일 등으로 섭취 가능하다.

다만 식사로는 오메가-3를 충분히 보충하기 어려운 경우가 많아 건강기능식품을 활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식약처에 따르면 오메가-3 지방산의 일일 권장 섭취량은 EPA와 DHA의 합으로 500~2000mg이다.

또 최근에는 오메가-3 단일 제품을 넘어 부성분으로 영양을 더한 맞춤형 오메가-3 제품들이 출시되며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제형과 맛도 여러 가지다.

한국허벌라이프의 ‘허벌라이프라인 오메가-3’는 캡슐 형태로 편리하게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항산화 영양소 비타민E와 부성분으로코엔자임 Q10까지 함유돼 있다.

이와 함께 기름진 음식을 섭취해 혈관 건강뿐 아니라 과체중이 걱정되는 소비자라면 이뮤노텍의 ‘마이핏365’을 추천한다. 체지방감소와 항산화 및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녹차카테킨과 코엔자임Q10, 오메가3를 함유해 체지방과 혈관 건강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영유아를 위한 선물이라면 키즈용 오메가-3 제품이 배치돼 있다. 오메가3 전문기업 콩코딕스의 ‘어썸스마트키즈’는 체내 흡수가 용이한 rTG형 오메가-3를 담았다. 개별포장형 레몬맛 젤리로 휴대가 편리하며, 어린이들도 부담 없이 오메가-3를 섭취할 수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트레이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물로 선택하는 경우에는 무엇보다 안전성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또한 “제품을 고를 때에는 개인의 식생활습관에 크게 구애 받지 않고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반드시 보충이 필요한 오메가-3, 종합비타민 등 보편적인 제품을 선물해야 활용도가 높다”고 조언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 이사는 “안전성이 입증된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받는 이의 만족은 물론 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