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KOF 올스타' 업데이트 실시…'사무라이 쇼다운IV' 캐릭터 출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5.2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이 '킹 오브 파이터즈(KOF) 올스타'와 ‘사무라이 쇼다운 IV'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

20일 넷마블은 오는 22일 'KOF 올스타'의 첫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컬래버레이션 대상인 사무라이 쇼다운은 킹 오브 파이터 시리즈와 함께 SNK를 대표하는 검극 대전 격투 게임이다. 국내 이용자들에게도 1990년대 아케이드 게임장을 통해 알려진 IP다. 

넷마블이 '킹 오브 파이터즈(KOF) 올스타'의 첫 번째 업데이트로 '사무라이 쇼다운 IV'과의 컬래버래이션을 선보인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사무라이 쇼다운 IV의 대표 인기 파이터를 선보인다. 추가되는 캐릭터는 하오마루, 겐쥬로, 샤를로트, 우쿄, 리무루루, 아마쿠사 6인이다.

첫 업데이트 기념으로 콘텐츠도 추가된다. 유저들은 신규 캐릭터 외에도, 사무라이 쇼다운 테마로 제작된 새로운 '스코어 던전'을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도 진행된다. 넷마블은 오는 2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새로운 파이터를 획득할 수 있는 사무라이 쇼다운 IV의 새로운 캐릭터와 스페셜 카드 획득 확률이 강화된 파이터 및 배틀 카드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출시 후 첫 업데이트인 사무라이 쇼다운 IV 컬래버는 선 출시된 일본에서도 이번에 새롭게 추가되는 콘텐츠"라며 "한국 이용자들이 최신 콘텐츠를 빨리 즐기실 수 있도록 하고자 국내 버전에도 동시에 적용키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사무라이 쇼다운 IV 컬래버 업데이트에 관련된 정보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은 해당 채널들을 통해 컬래버 기념 프로모션 영상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