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 ENM 오쇼핑 '씨이앤', KCON 2019 JAPAN서 홍보 박차..."글로벌 패션 브랜드 될 것"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20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자사 패션 브랜드 씨이앤(Ce&)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알리는 시간을 가졌다. 오쇼핑은 일본에서 열린 'KCON 2019 JAPAN(케이콘 2019 재팬)'에 참여해 현지 소비자들에게 티셔츠를 판매하고, '셀렙샵닷컴'의 현장 가입 이벤트를 진행했다.

CJ ENM의 씨이앤은 지난 17일부터  19일까지 일본 마쿠하리 멧세 컨벤션홀에서 열린 세계 최대 K-컬쳐 컨벤션 KCON 2019 JAPAN에 홍보 부스를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KCON 2019 JAPAN 컨벤션홀에 마련된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씨이앤’ 부스에 글로벌 팬들이 방문했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KCON 2019 JAPAN 컨벤션홀에 마련된 CJ ENM 오쇼핑부문의 패션 브랜드 ‘씨이앤’ 부스에 글로벌 팬들이 방문했다. [사진=CJ ENM 오쇼핑부문 제공]

케이콘 2019 재팬에 참여한 씨이앤은 드라마나 아이돌 가수, 배우와의 연계를 통해 젊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진행했다. 씨이앤 부스에서 티셔츠 판매 코너와 홍보 모델인 배우 이종석의 등신대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했다.

현장 특가로 선보인 씨이앤의 티셔츠는 행사 3일 동안 총 3000장이 판매됐다. 씨이앤의 티셔츠를 현장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이종석의 사진이 그려진 쇼핑백과 스티커가 함께 제공됐다.

이와 함께 CJ ENM 오쇼핑부문의 셀렙샵(Celebshop)이 운영하는 글로벌 온라인 패션 편집숍 '셀렙샵닷컴'의 현장 가입 이벤트를 진행했다.

CJ ENM 오쇼핑에 따르면 행사 기간 중 셀렙샵닷컴 사이트에 가입한 인원 수는 총 3500명에 달하는 것으로 전해진다.

CJ ENM 오쇼핑부문의 씨이앤 담당자는 "씨이앤이 CJ오쇼핑 방송에서의 판매를 위한 패션 브랜드로 시작됐지만 올해부터는 국내 홈쇼핑 채널을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 본격 활약하는 패션 브랜드로 키울 계획"이라며 "이번 일본에서 열린 KCON을 시작으로 올해는 미국 뉴욕과 LA, 태국에서도 컨벤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