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쇼핑과 놀이 결합한 ‘판교랜드’ 눈길...현대백화점, 이색적인 테마행사로 고객 무더위 날린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2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현대백화점은 오는 26일까지 판교점에서 쇼핑과 놀이를 결합한 ‘판교랜드’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판교랜드’는 이른 무더위에 백화점에 다양한 놀이 콘텐츠를 마련해 가족·연인 고객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테마행사를 말한다.

판교랜드에서 이색적인 경험 통해 무더위 날~려버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판교랜드에서 이색적인 경험 통해 무더위 날~려버려 (사진제공=현대백화점)

대표적으로 미니기차·범퍼카 등 약 10여 종의 놀이기구로 구성된 ‘판교랜드 테마파크’, 회전목마, 레이싱트랙 등을 비롯해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할인, 카페H 무료음료 혜택 등을 제공한다. 자유이용권 구매(1인 5,000원) 또는 5만원·10만원 이상 구매시 제공되는 사은품(자유이용권 1매·2매)이 있으면 '판교랜드'에 다양한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

오는 26일까지 맛집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9층 현대그린푸드가 운영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h’541에서는 스테이크샐러드, 하프앤하프피자, 해산물뚝배기파스타, 에이드(2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패밀리세트를 판매가보다 20% 할인한 73,000원에 선보이고, 5층 샐러드 매장 ‘피그인더가든’에서는 샐러드 가든 세트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 2잔을 무료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