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농협은행·아문디자산운용, 공동 펀드 조성해 다문화가정 어린이 지원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05.21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NH농협은행이 NH-Amundi(아문디)자산운용과 공동으로 펀드를 조성해 다문화가정 어린이들을 지원한다. 

NH농협은행은 20일 서울 중구 소재 농협은행 본사에서 NH-Amundi자산운용,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함께 '다문화어린이 행복드림(Dream) 지원협약'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가운데 3명 왼쪽부터)NH농협은행 김인태 부행장,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옥경원 대표, NH아문디자산운용 문영식 전무 [사진=NH농협은행 제공]

이번 '다문화어린이 행복드림(Dream) 지원협약'은 농협은행과 아문디자산운용이 공동으로 조성한 펀드의 기금을 활용하여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 협약을 맺어 무한한 가능성을 갖고 시너지를 발휘할 다문화가정의 어린이들을 지원하는 사업에 활용된다.

한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지역사회 內 아동돌봄서비스를 제공하는 순수 비영리 민간단체로 전국 600여 개소에서 1만 6000명 이상의 아동을 돌보고 있으며, 지역별 아동센터와 협력하여 지원이 필요한 다문화가정 어린이를 선정하고 연계하는 일을 담당한다.

협약에 참여한 김인태 마케팅부문 부행장은 “농협은행은 7년 연속 사회공헌 1위 은행으로 가정의 달을 맞아 다문화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지원협약을 맺었다”며, “협약 이후 우리농산물과 학용품세트를 후원하고 문화체험활동 등을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