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프 패션반값 특가 이벤트…26일까지 다른 카테고리 가격끝장쿠폰은?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22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소셜 커머스 업체 위메프가 패션 카테고리 상품을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가격끝장쿠폰’을 제공한다. 위메프는 매시간 선착순으로 쿠폰을 공급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구성해 다양한 특가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위메프는 22일 오전 2시부터 2시 59분까지 다운받을 수 있는 패션반값 가격끝장쿠폰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이날 위메프 패션반값 이벤트에 참여하면 가격끝장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본 쿠폰은 패션반값 할인 이벤트 기간 동안 1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최대 40% 할인된다.

위메프는 22일 오전 2시부터 2시 59분까지 다운받을 수 있는 패션반값 가격끝장쿠폰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는 22일 오전 2시부터 2시 59분까지 다운받을 수 있는 패션반값 가격끝장쿠폰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사진=위메프 제공]

위메프는 패션반값 이벤트를 통해 '크록스 클래식 클로그'·'아디다스 여름의류'·'아모레퍼시픽 베리떼 세트'·'버켄스탁 마드리다EVA'·'시크릿라벨 린넨 와이드 슬랙스' 등을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 당일 오후 11시59분까지다. 아울러 위메프 패션반값 쿠폰은 반값특가 쿠폰적용상품에 한해서 사용 가능하며, 환금성 상품 등 일부 상품에 대해서는 쿠폰 적용이 이뤄지지 않는다. 이벤트에 제공되는 쿠폰과 타 쿠폰의 중복 적용 또한 불가능하다.

직구 상품 구매 시에는 개인통관 고유번호가 필요하며, 상품 결제 시 다수 고객이 접속한 경우에는 결제 완료 기준 선착순으로 구매 처리된다.

위메프는 패션반값 특가 외에도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지난 20일 처음 시작한 'SS급 타임특가'가는 인기제품 반값 특사를 시작으로 21일엔 식품, 22일은 패션, 23일은 리빙, 24일은 유아동, 25~26일에는 마트·패션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위메프 반값특가 기간 동안 보석스티커가 붙어있는 상품을 색상 별로 구매해 6가지 보석을 모두 모으면 적립금 5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