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원F&B, ‘저스트 과일퓨레’ 3종 출시..."생과일 100% 원물 재료 간식"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2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동원에프엔비(동원F&B)가 100% 생과일 퓨레 디저트 저스트 과일퓨레 3종을 출시했다. 동원에프엔비는 물 한방울 넣지 않은 자연 원물 식음료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동원에프엔비가 22일 물을 첨가하지 않은 100% 생과일 퓨레 디저트 ‘저스트 과일퓨레’ 3종(망고&사과, 파인애플&사과, 키위&사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순수 생과일만을 갈아 넣은 제품으로 입자가 고운 퓨레 타입으로 식감이 부드럽고 포만감도 든든하다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동원에프엔비가 22일 물을 첨가하지 않은 100% 생과일 퓨레 디저트 ‘저스트 과일퓨레’ 3종(망고&사과, 파인애플&사과, 키위&사과)을 출시했다. [사진=동원에프엔비(동원F&B) 제공]
동원에프엔비가 22일 물을 첨가하지 않은 100% 생과일 퓨레 디저트 ‘저스트 과일퓨레’ 3종(망고&사과, 파인애플&사과, 키위&사과)을 출시했다. [사진=동원에프엔비(동원F&B) 제공]

동원에프엔비가 제작한 저스트 과일퓨레 3종은 아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사과 퓨레를 베이스로 각각 망고, 파인애플, 키위 퓨레를 더해 만들었다. 2가지 생과일 퓨레가 함께 들어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짜먹는 파우치 형태로 담겨 있어 섭취도 간편하며, 파우치 1팩으로 과일 1회 섭취 기준량의 영양을 충족시킬 수 있다. 합성착향료나 보존제 등 첨가물을 넣지 않아 과일 본연의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다.

동원F&B 관게자는 “브랜드명 저스트는 자연 원물 재료만을 활용해 만든 간식이라는 의미가 담겨 있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원물들을 활용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