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BQ, 대세 배우 정해인X한지민 주연 MBC 드라마 '봄밤' 제작 지원..."청춘 남녀에 공감 더할 것"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22 2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드라마 제작 지원에 나선다. BBQ는 대세 배우 정해인과 한지민을 주연으로 출연하는 MBC 새 수목드라마 '봄밤'을 제작 지원해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하고,브랜드 홍보 효과를 기대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제너시스BBQ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봄밤은 청춘 남녀의 현실적인 로맨스를 다루는 드라마로 '밥 잘 사주는 예쁜누나'로 인기를 끈 안판석 PD가 메가폰을 잡아 방영 전부터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제너시스BBQ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사진=MBC 제공]
제너시스BBQ는 MBC 수목드라마 '봄밤' 제작 지원에 나선다고 22일 밝혔다. [사진=MBC 제공]

BBQ는 드라마 봄밤이 청춘 남녀의 현실적인 로맨스를 다루고 있다는 점을 활용해 현 세대의 일상 속에서 브랜드 매장과 메뉴를 자연스럽게 소개할 계획이다. 봄밤이 방영 전부터 큰 흥행 조짐을 예고하고 있는 만큼 제작 지원에 따른 BBQ의 브랜드 및 신제품 홍보 효과에 대한 기대도 크다.

백영호 BBQ 대표이사는“현실적인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의 제작 지원을 통해 전 연령의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생각한다”며“치킨 프랜차이즈 리딩 기업으로서, 더욱더 친근한 브랜드가 되기 위해 제작지원을 비롯,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