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비앙, 24일부터 3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팝업 행사 실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SNS 인기 뷰티 브랜드 ‘라비앙’이 오는 24일부터 3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플루언서 콘텐츠 마케팅 플랫폼 태그바이와 함께 준비한 이번 행사는 SNS 인기 인플루언서이자 브랜드 라비앙의 박현선 대표가 직접 참여해 행사기간 동안 고객과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라 더욱 눈길을 끈다.

사진제공=라비앙
사진제공=라비앙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 명 이상을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지난 2017년 론칭한 브랜드다.

핑시언니는 13년 경력의 온라인 패션 뷰티 쇼핑몰 ‘핑크시크릿’의 대표(박현선)로서 전문적인 뷰티 노하우를 전하는 등 높은 파급력을 가진 메가 인플루언서다.

행사기간 동안 라비앙은 SNS 인스타그램 마켓과 홈쇼핑에서도 완판 되었던 라비앙 볼류마이징 레디언스 에센스를 포함해 퍼펙트 레디언스 톤업 크림, 메디닉라인 리뷰즈 앰플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SNS 인증 이벤트와 선착순 혹은 구매에 따라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박현선 라비앙 대표는 “24일부터 시작되는 라비앙 팝업 행사를 통해 직접 고객들을 만나 뵐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그동안 주신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 명씩 만나 소통의 시간을 갖고 감사함을 전하고 싶다”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