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레킹 기초이론 배움의 장 열린다...하나투어, 트레킹스쿨 수강생 모집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23 14: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제3회 하나 트레킹 스쿨’에 참가할 수강생을 모집한다.
다음 달 15일 서울 종로구 하나투어 본사에서 진행하는 ‘제3회 하나 트레킹 스쿨’은 하나투어와 코오롱등산학교가 함께하는 교육과정으로 트레킹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해 전문 강사에게 관련 지식을 배울 수 있다.

하나트레킹스쿨 개최 (사진제공=하나투어)
하나트레킹스쿨 개최 (사진제공=하나투어)

이번 교육은 ▲왜 우리는 야생의 자연을 가야 하는가? ▲대자연 시민권이란 무엇인가? ▲야생에서의 생존 조건과 기술 ▲걷기, 먹기, 입기 기술 등 트레킹에 대한 기초 이론 4가지 주제로 진행한다.

교육을 마친 후에는 평소 트레킹에 관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질의응답시간 및 가볍게 떠나기 좋은 해외 트레킹 여행지에 대한 소개도 진행한다. 교육은 14시부터 18시까지 4시간이다. 모집인원은 80명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하나투어 홈페이지의 관련 기획전 또는 네이버에서 ‘하나 트레킹 스쿨’ 검색을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교육 참가자 전원에게는 코오롱스포츠 20% 할인카드 및 멀티스카프를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최근 해외 트레킹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고객들이 더 안전하고 즐거운 트레킹을 즐길 수 있도록 해당 교육과정을 준비하게 됐다”라며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라도 트레킹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올바른 가이드라인과 더불어 여러 가지 지식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나투어는 여름에 떠나기 좋은 해외 트레킹으로 1년 중 단 2개월(7월 초∼9월 초)만 정상에 오를 수 있는 ‘후지산(3,776m) 등정 3일’ 부터 ‘몽골 체체궁산 & 테를지 트레킹’, ‘백두산 천지 트레킹’, ‘캐나다 로키 트레킹’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