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쌍용차, 경영진과 시니어 관리자 소통하는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실시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05.23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쌍용자동차가 예병태 대표이사 등 임원진과 본부장, 팀장 등 시니어 관리자들이 참석해 경영진과 시니어 관리자들이 소통하는 '2019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을 실시했다. 

쌍용자동차는 경영진과 실무 관리자들이 쌍용자동차 고유 브랜드 가치와 제품 아이덴티티에 대한 생각을 공유하는 ‘2019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SLRT: SsangYong Leaders Round Table)’을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지난 22일 안성 소재 쌍용자동차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행사에는 쌍용자동차 예병태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원진과 본부장, 각 부서별 팀장 등 쌍용자동차 시니어 관리자 210여명이 참석했다.

쌍용자동차 시니어 관리자들이 지난 22일 안성에 있는 인재개발원에서 열린 ‘2019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SLRT: SsangYong Leaders Round Table)’에 참석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있다.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은 경영진과 시니어 관리자 간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열린 경영의 일환으로, 쌍용자동차는 CEO 라운드워크, 신입사원 CEO 간담회, 현장감독자와의 CEO 간담회 등 직급별, 부문별 다양한 소통의 장을 정기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자리는 지난 4월 취임한 예병태 신임 사장이 참석한 첫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인 만큼 ‘Let’s explore the SYMC Identity’를 주제로 그 어느 때보다 쌍용자동차의 현재와 미래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들이 오갔다. 또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제품 디자인에 대해 보다 전문적인

시각을 가지기 위해 사외 브랜드 전문가 등을 초빙해 강의를 듣고 자유롭게 토론하는 시간이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예병태 쌍용자동차 대표이사는 “자동차 산업의 경쟁이 심화될수록 확실하고 독특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이 중요한 만큼, 오늘 라운드 테이블에서 나온 다양한 의견들은 쌍용자동차의 미래를 위한 밑거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회사 구성원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해 작지만 강한 회사, 글로벌 SUV 명가로 성장하도록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