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제과, 여름 성수기 맞아 뉴 '설레임' 선여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5.23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제과가 자사의 대표 아이스크림 ‘설레임’을 리뉴얼했다. 롯데제과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설레임의 디자인에 브랜드 스토리를 담아냈다. 새로운 디자인은 내부 평가에서 호평을 받은 것으로 전해져 매출 신장에 대한 기대도 커지고 있다.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23일 아이스크림 설레임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본격적으로 여름 성수기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롯데제과는 설레임의 새로운 디자인에 브랜드 스토리를 디자인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 눈꽃이 떨어지는 느낌을 시각화 하기 위해 눈 결정 문양 등으로 포인트를 주고 기존 가로로 표기 되었던 제품명을 세로로 넣어 변화를 줬다. 이를 통해 ‘눈처럼 다가와서 방울져 떨어진다’는 카피도 제품명 왼쪽에 삽입하여 브랜드의 뜻을 알 수 있도록 했다.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23일 아이스크림 설레임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본격적으로 여름 성수기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사진=롯데제과 제공]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23일 아이스크림 설레임의 디자인을 리뉴얼하고 신제품을 선보이는 등 본격적으로 여름 성수기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사진=롯데제과 제공]

제품 라인업도 강화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설레임 Cool 오렌지&망고’는 아이스밀크로 분류된 다른 ‘설레임’과는 달리 우유 성분이 들어가지 않은 빙과 제품으로 극성수기를 겨냥한 상큼한 맛의 스무디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바닥에 세울 수 있도록 아랫부분을 평평하게 만들어 취식의 편의성을 더 했다.

아울러 추후 ‘설레임 초코쉐이크’를 추가하여 기존 설레임의 라인업도 3종으로 확대될 예정이다.롯데제과는 내달 중으로 설레임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제품의 전체적인 색깔을 2가지로 단순화하여 시원한 느낌을 극대화한 점도 특징이다. 롯데제과는 새로운 디자인에 대한 내부 평가가 매우 좋아 올 여름 ‘설레임’의 판매에도 좋은 반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