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첫 업데이트...'사무라이 쇼다운' 캐릭터 6인 추가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5.23 17: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넷마블이 자사 신작 액션 RPG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사무라이 쇼다운 IV' 캐릭터 6인이 추가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23일 넷마블에 따르면 지난 22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에 '사무라이 쇼다운 IV' 인기 캐릭터 6인을 추가하는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주먹과 검의 대결'을 콘셉트로 한 이번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는 SNK의 검극 대전 격투 게임인 사무라이 쇼다운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6인이 추가된다. 새로운 파이터는 하오마루, 겐쥬로, 사를로트, 우쿄, 리무루루, 아마쿠사다.

넷마블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사진=넷마블 제공]

사무라이 쇼다운 테마의 이벤트 던전도 선보인다. 새롭게 추가된 '스코어 던전'은 기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고유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전개되는 사무라이 쇼다운 캐릭터들의 컬래버 스토리를 다룬다. 

이용자들은 스코어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골드, 사무라이 캐릭터 소울, 각종 성장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던전에서 드랍되는 코인을 모아서  사무라이 쇼다운 보스급 캐릭터인 '아마쿠사'를 얻을 수 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로운 6인의 파이터 및 스페셜 카드 획득 확률이 강화된 소환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 사무라이 쇼다운 캐릭터 소환 이벤트와 스코어 던전은 지난 2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한시적으로 진행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새롭게 추가되는 사무라이 쇼다운 IV 캐릭터들은 검을 활용해 전투를 펼친다"며 "화려한 연계기를 중심으로 하는 기존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캐릭터와 달리 시원시원한 강공 중심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