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30 19:09 (월)
예정화 마동석 결혼, 마음은 굴뚝같은데 상황이?
예정화 마동석 결혼, 마음은 굴뚝같은데 상황이?
  • 김영경 기자
  • 승인 2019.05.24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영경 기자]

마음은 급한데 상황이 여의치 않다.

예정화와 열애 중인 마동석의 속마음을 정리하면 이렇지 않을까?

마동석 측이 여자친구 예정화와의 결혼설을 번복한 이유를 밝혔다.

23일 낮(현지시간) 제72회 칸 국제영화제가 열리고 있는 프랑스 칸의 한 레스토랑에서 진행된 오찬에 참석한 마동석(48)은 '장가는 안 가나'는 질문에 "내년에 갈 것"이라며 "원래 올해 가려고 했는데 스케줄이 안 됐다"고 말했다.

피트니스 코치 출신의 모델 겸 배우 예정화(31)와 조용히 만남을 이어가던 마동석이 예정화와의 결혼 계획을 언급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어서 더욱 화제가 됐다.

[사진 = 마동석 트위터, 예정화 인스타그램]
[사진 = 마동석 트위터, 예정화 인스타그램]

이와 관련해 칸 현지에 머물고 있는 마동석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결혼 계획을 확정한 것은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자 분들과 캐주얼한 자리에서 결혼 관련 질문이 나와 가급적 빨리 하고 싶다, 내년이라도 하고 싶다는 뜻에서 말씀 드린 내용으로 구체적인 계획에 대한 이야기는 아니었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현재 마동석 씨는 예정화 씨와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며 "두 사람의 결혼이 확정되면 매체를 통해 공식적으로 알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동석은 주연을 맡은 영화 '악인전'(감독 이원태)이 제72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섹션에 공식 초청돼 프랑스 칸을 찾았다. 22일 오후 진행된 공식 상영에서 전 세계 유수 배급회사들이 앞 다투어 모습을 드러내기도 하는 등 영화인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한국 영화의 위상을 실감케 했다.

지난 5월 15일 개봉한 영화 '악인전'은 우연히 연쇄살인마의 표적이 되었다 살아난 조직폭력배 보스와 범인 잡기에 혈안이 된 강력반 미친개, 타협할 수 없는 두 사람이 함께 살인마 K를 쫓으며 벌어지는 범죄 액션물이다. 최근 손익분기점인 200만 명을 돌파했다.

지난 2016년부터 공개 연애를 이어오고 있는 마동석 예정화가 17세의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연애 4년만에 결혼에 골인할 지 여부에 팬들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