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식품, 아메리카 요가와 협업해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 실시

  • Editor. 김기철 기자
  • 입력 2019.05.2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기철 기자]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식물성 건강음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이순구)이 국내 여성전용 요가 프랜차이즈 업체인 ‘아메리카 요가’와 협업해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을 실시한다.

정식품은 24일 아메리카 요가와 손잡고 이 같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에 관심이 높은 20~40대 여성을 대상으로 운동과 식이조절을 통한 건강하고 균형 잡힌 몸의 변화를 돕기 위해 기획됐다.

아메리카 요가와 협업해 '건강한 아름다움 만들기' 캠페인 실시한 정식품. [사진=정식품 제공]

이달 말까지 아메리카 요가 회원 중 참가를 원하는 20명을 선발해 내달 1일부터 오는 8월 31일까지 12주가량 진행된다.

정식품과 아메리카 요가는 매월 1회 ‘토요 요가 클래스’를 공동으로 개최하고 온라인 요가 강의 영상을 별도로 제작해 참가자들이 요가 동작을 따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참가자들은 온·오프라인 요가 프로그램 참여와 달라진 체형 변화 기록, SNS 인증샷 등 미션에 도전하게 된다.

정식품은 캠페인 기간 동안 참가자 전원에게 식이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를 1인당 250여 개씩 제공할 예정이다. 베지밀 하루건강 칼로리컷 두유는 기존 두유 대비 칼로리를 40%가량 낮춘 75kcal로 구성돼 있다. 렌틸콩, 오트밀, 퀴노아 등을 함유했다.

정식품은 총 12주간의 캠페인이 종료된 후 참가자의 체형 변화, SNS 미션 수행 결과 등 객관적인 평가 기준에 따라 총 3명을 선정해 1등 100만원대, 2등 50만원대, 3등 10만원대 현금과 바디프로필 촬영권, 아메리카 요가 회원권 등 선물을 증정한다. 또 참가자들의 다이어트를 지원하기 위해 매주 1명, 매월 1명씩 선정된 우승자에게도 소정의 상품을 증정할 방침이다. 자세한 내용은 정식품과 아메리카 요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다이어트를 하는 경우 칼슘과 단백질의 섭취량이 줄어 영양 불균형이 생기기 쉬운데 베지밀은 칼로리는 낮으면서 단백질의 영양성분과 식이섬유의 포만감까지 누릴 수 있어 건강한 다이어트에 제격”이라며 “참가자들이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강음료 두유와 함께 꾸준한 운동습관을 길러 건강한 변화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