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메프오, 서울재즈페스티벌 팝업 매장 오픈...앱 주문으로 줄 서는 번거로움은 패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24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위메프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25∼26일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이하 서재페)에 팝업 매장을 열고 커피·음료·스낵을 저렴한 가격에 픽업 서비스한다.

위메프오는 서재페 관객 중 신규가입 회원에게 위메프오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재페 관객들은 행사기간 운영되는 위메프카페 서재페 지점에서 포인트를 활용해 부담 없이 커피와 음료, 간단한 스낵류를 주문할 수 있다.

위메프x서재페 굿즈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x서재페 굿즈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오는 아이스아메리카노(900원), 대만 샌드위치(1900원) 등 모든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서재페 관객들은 매장에 줄을 서지 않고 위메프오 앱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주문을 마치면 대기시간 알림을 발을 수 있고 제조 완료 메시지를 받으면 수령하면 된다. 올해 서재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위메프는 위메프오 포인트 외에도 서재페 관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한다. 

이나라 위메프 O2O실 외식사업팀장은 “더 많은 고객에게 위메프오 픽업의 편리함을 알리려 국내 가장 큰 공연행사 중 하나인 서재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며 “위메프오 고객들은 서재페 뿐 아니라 국내 곳곳에 위치한 위메프오 가맹점에서 줄을 서지 않고도 편하게 픽업주문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오는 배달/픽업/할인티켓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앱이다. 지난달 말부터 강남/서초지역 배달 시범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반값배달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