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덴마크 전통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 한국 론칭 20주년 기념행사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27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130년 전통의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핫도그 브랜드 ‘스테프핫도그’가 한국 론칭 20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5일부터 7일까지 탄산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고객 감사 이벤트가 마련돼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스테프핫도그’는 스테프코리아가 운영하는 130년 전통 덴마크 핫도그 브랜드다.

‘스테프핫도그’, 한국 론칭 20주년 기념행사 진행 (사진제공=스테프코리아)
‘스테프핫도그’, 한국 론칭 20주년 기념행사 진행 (사진제공=스테프코리아)

지난 1999년 한국에 첫 론칭 이후 20년째 운영중으로 그만큼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장수할 수 있었던 브랜드다. 이는 창업을 고민하고 있는 예비창업자에게 다양한 성공 비법을 전수할 수 있다는 뜻이다.

특히 대표 메뉴인 핫도그는 오늘날의 ‘스테프핫도그’를 있게 한 원동력이다. 이외에도 샌드위치, 샐러드, 커피, 음료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스테프핫도그’ 이벤트는 탄산음료 무료 제공으로만 끝나지 않는다. 27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약 1주일 동안 모바일 커머스 티몬과 제휴를 통해 일부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한 다음달 8일에는 하루동안 스테프 핫도그의 대표 메뉴인 ‘스테프핫도그’를 20년 전 가격인 2,0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스테프핫도그’ 관계자는 “20년 동안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스테프핫도그’는 유럽 최대 육가공 회사인 ‘대니쉬 크라운’의 ‘튤립’사 덴마크 고품질 소시지와 100년 전통 ‘란트만넨 유니베이크’사 유럽 빵을 사용해 다양한 핫도그 메뉴를 만든다.

이외에도 아라비카 원두 100%의 스테프 커피 등으로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는 매장 상황에 따라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놀이동산, 휴게소 등 일부 특수 매장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에서 인증샷을 찍고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