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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 하정우 작품 3주간 전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5.28 11: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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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LG전자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 배우 하정우의 작품을 전시하며 쇼룸을 예술 공간으로 만들었다.

LG전자는 2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의 오픈 2주년에 맞춰 인테리어 디자이너, 패션브랜드 에디터 등 약 300명을 초청해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8일 밝혔다.

LG전자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 오픈 2주년을 맞아 28일부터 3주간 배우 하정우의 작품을 전시한다. 하정우가 자신의 그림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이날 행사에서 하정우는 ‘주방의 역할(My Life Kitchen: 3E)’을 주제로 한 그림 작품 20점을 선보였다. 3E는 중심(Equator), 환경(Environment), 조화(Ensemble)다. 하정우에게 주방이란 집의 ‘중심’으로서 편안한 ‘환경’을 만들어 삶을 ‘조화’롭게 하는 공간이다.

하정우의 대표작품인 ‘시그니처’는 그의 작품세계에 영향을 준 하와이의 빛과 컬러를 사용해 자신이 지향하는 본질적인 가치를 다양한 문양과 색감으로 표현했다. 이 작품은 브랜드의 본질을 추구하며 제품을 예술로 승화시킨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지향점이 비슷하다.

LG전자는 28일부터 3주간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에서 하정우의 작품들을 전시한다. 논현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은 LG전자와 하정우가 꾸민 전시공간을 둘러볼 수 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오스틴 강 셰프, 이재훈 셰프의 쿠킹쇼를 비롯해 재즈밴드 공연 등이 펼쳐졌다.

LG전자는 2017년 국내 최초로 초프리미엄 빌트인 전시관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논현 쇼룸을 열었다. 논현 쇼룸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아니라 공간에 대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객들이 초프리미엄 주방을 직접 경험하고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는 문화 공간이다.

논현 쇼룸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지난해 연간 1만5000명 이상의 고객들이 이곳을 방문했다. 가전과 가구의 조화가 점차 주목을 받고 있는 트렌드의 영향으로 올해 논현 쇼룸을 방문하는 고객은 지난해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송대현 LG전자 H&A사업본부장(사장)은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가 차별화된 디자인과 성능을 앞세워 명품 주방가전 시장에서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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