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나투어, 이색여행지로 재조명 되고 있는 ‘요르단’ 여행 상품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28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하나투어(대표이사 김진국)가 최근 늘어나는 중동 여행 수요를 반영하여 요르단 여행 상품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외여행객 3천만 명 시대, 성지순례 특수 지역으로 인식되던 중동 지역이 이색 여행지로서 재조명되고 있다.

하나투어 내부 통계에 따르면 과거 중동 여행 수요는 종교유적지 방문을 위한 성지순례의 목적이 대부분이었으나, 새로운 여행지를 찾는 여행자들이 늘면서 3년 사이 패키지여행 수요가 전체 중동 수요의 약 40%를 차지하게 됐다.

요르단이 새로운 여행지로 뜨고 있다. 와디럼 사막(좌)과 페트라 나이트 캔들쇼(우) 모습 (사진제공=하나투어)
요르단이 새로운 여행지로 뜨고 있다. 와디럼 사막(좌)과 페트라 나이트 캔들쇼(우) 모습 (사진제공=하나투어)

이에 하나투어는 중동 패키지 상품을 재정비하고 최근 미디어가 주목하는 인기 여행지 ‘요르단‘ 신상품을 선보였다. 요르단은 ‘아라비아반도의 숨은 진주’라 불리는 중동의 대표적인 친서방 온건 이슬람 국가로 안정적인 치안환경을 보유했다.

독특한 자연환경과 유적지로 ▲인디아나 존스3 ▲마션 ▲트랜스포머 등의 배경이 됐으며 최근에는 MBC 예능 ‘선을 넘는 녀석들’을 통해 설민석 교수의 인생 여행지로 꼽히기도 했다.

하나투어가 선보인 ‘요르단/두바이 일주 7∼8일’은 요르단에 남아있는 중동의 고대 문명은 물론 사막 위의 기적이라 불리는 두바이와 아부다비 신문명까지 동시에 느껴볼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그동안 패키지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특별한 체험을 담았다.

먼저 세계 7대 불가사의 고대 도시 페트라에서 펼쳐지는 나이트 캔들 쇼를 포함했다. 입구에서부터 시크 협곡을 지나 알카즈네까지 수백 개의 촛불로 밝힌 나이트 캔들 쇼는 마치 현실판 아라비안나이트를 연상케 한다.

화성의 지형을 닮은 붉은 사막, 와디럼에서의 하룻밤도 인상적이다. 사막 위 냉난방 시설과 화장실이 구비된 독채 디럭스 캠프에서 숙박하며 한밤중 사막 위로 쏟아지는 별천지는 캠프 숙박에서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다.

이 밖에도 고대 로마 시대의 유적을 간직한 제라쉬, 모자이크의 도시 마다바 등 요르단에서 꼭 가야 할 스폿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구명조끼 없이도 둥둥 뜨는 사해에서의 수영도 체험할 수 있다.

한편, 하나투어는 20여 년간 성지순례 상품을 운영했던 전문성을 바탕으로 다양한 중동 여행 상품을 운영하고 있다. ‘이집트/요르단/이스라엘 11일’ 등 중동 연계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