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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 QLED 8K, '일일 유동인구 30만명' 런던 피카딜리 서커스를 밝히다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5.31 09: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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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삼성전자가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에 ‘QLED 8K’ TV 광고를 선보였다.

삼성전자는 최근 영국 런던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에 ‘QLED 8K’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최근 영국 런던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피카딜리 서커스 전광판에 ‘QLED 8K’ TV 광고를 시작했다고 31일 밝혔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피카딜리 서커스는 주변에 유명 관광지가 많아 하루 유동인구가 30만명에 달하는 장소로 광고 노출도가 매우 높다.

이 광고는 퀀텀닷 기술과 8K 고해상도가 만들어 내는 ‘QLED 8K’의 차별화된 가치를 웅장한 자연경관을 담은 영상과 함께 전달하고 있다.

QLED 8K 광고는 이 장소에서 하루 11시간 40분가량 노출돼 큰 광고효과가 기대된다.

전병준 삼성전자 영국법인장(상무)은 “피카딜리 서커스의 광고는 소비자들이 TV를 그저 보는데 그치지 않고 ‘QLED 8K’만의 디테일과 깊이를 통해 세상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다는 내용”이라며 “런던을 방문하는 전 세계 사람들이 이 메시지에 공감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시장조사업체 IHS마킷에 따르면 삼성 TV는 올해 1분기 유럽 지역에서 금액 기준 38%의 점유율을 기록했으며, 2위와 약 18%포인트의 격차로 1위에 자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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