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븐스프링스, 국가·독립유공자에게 한 턱 쏜다...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 반값 프로모션 실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31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삼양에프앤비가 운영하는 친환경 샐러드 및 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가 ‘호국보훈의 달’ 6월을 맞아 전 매장에서 반값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6월 중 세븐스프링스를 방문하는 국가·독립유공자 및 군인, 경찰, 소방관 등은 본인에 한해 반값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반값 할인은 테이블 당 최대 3인에게 샐러드바에 한해 제공되며 스테이크 등 추가 주문 상품은 제외된다.

호국보훈의 달 기념 반값 프로모션 실시 (사진제공=세븐스프링스)
호국보훈의 달 기념 반값 프로모션 실시 (사진제공=삼양에프앤비)

할인 대상은 기간별로 다르며 1일부터 15일까지는 국가·독립유공자와 유족, 16일부터 30일까지는 군경, 소방관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반값 할인 혜택은 결제 시 자격 및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국가보훈처 발급증, 신분증, 휴가증 등의 증빙자료를 제시하면 즉시 제공된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나라를 위해 희생하고 헌신하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나라를 위해 애쓰시는 분들께서 세븐스프링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6월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세븐스프링스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의 세븐스프링스 SNS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