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힐링여행 원해...다양한 액티비티와 천혜의 자연경관 갖춘 ‘롯데아라이리조트’ 어때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5.31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지친 일상과 시끌벅적한 도심에서 벗어나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나만 알고 싶은 여행지’를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고즈넉한 자연 속에서 행복과 여유를 누리며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는 곳으로 힐링여행을 떠나보자.

일본 니가타현 묘코시에 위치한 롯데아라이리조트는 겨울에는 일본 최대의 강설량으로 스키어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곳이자, 푸르른 녹음이 짙은 그린시즌에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천혜의 자연경관을 갖춘 최고의 힐링여행지다.

롯데아라이리조트 짚투어(상단)와 트리어드벤처(하단) [사진제공=롯데호텔]
롯데아라이리조트 짚투어(상단)와 트리어드벤처(하단) [사진제공=롯데호텔]

5월부터 10월까지 이어지는 롯데아라이리조트의 그린시즌에는 해발 약 1,000m에서 출발하는 아시아 최장 길이(1,501m)의 ‘짚투어’가 인기다. 롤러코스터 못지않은 압도적인 스피드에서 오는 짜릿함과 함께 사방에 둘러싸인 신에쓰 북부산, 다카다 평야의 광활한 풍광이 한눈에 펼쳐진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또 다른 액티비티로는 ‘트리 어드벤처’가 있다. 총면적 33,000 제곱미터(1만 평) 대지에 100여 개의 놀이 기구로 이루어진 일본 최대 규모의 트리 어드벤처에서는 울창한 나무들 사이를 넘나들며 장애물을 통과하거나 줄에 매달려 마치 탐험가가 된 듯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대자연의 여유와 아름다움에 흠뻑 빠지게 만드는 3개의 ‘트레킹 코스’와 캠핑 기분을 한껏 낼 수 있는 ‘캠핑 그라운드’ 등 올해 처음 선보인 그린시즌 고객들을 위한 선물도 있다. 캠핑 그라운드에서는 바비큐 파티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비롯해 와규, 닭고기, 소시지 등까지 풍성하게 제공되어 별도의 준비 없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처럼 다양한 롯데아라이리조트의 야외 액티비티는 11월 초까지 운영된다. 롯데아라이리조트를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어드벤처 아라이’패키지를 추천한다.

10월 31일까지 예약할 수 있는 어드벤처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2인, 실내 놀이공간 플레이그라운드를 비롯해 다양한 야외 액티비티를 하루 동안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어드벤처 패스권 성인 2인, 리조트 내 호시조라 온천 이용권 등의 혜택을 포함해 26,000엔(한화 약 28만 원), 저녁 식사 2인을 추가할 경우 35,000엔(한화 약 38만 원)부터다. 상기 패키지는 롯데호텔의 공식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