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뉴칼레도니아, 원데이클래스 진행...에어칼린 인스타그램 팔로우 하고 선물받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6.03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남태평양 프렌치 파라다이스 뉴칼레도니아의 국적항공사 에어칼린(Aircalin)이 오는 5일까지 모객하는 13일 원데이클래스를 맞이하여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에어칼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좋아요 및 댓글을 달면 응모가 가능하다. 당첨자들에게는 18일 진행되는 두산베어스 NC전 관람권(1인2매∼8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5명), 에어칼린 무선마우스(2명)의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에어칼린,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에어칼린)
에어칼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에어칼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에어칼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ircalin_korea/)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래전 드라마 ‘꽃보다 남자’의 촬영지로 알려진 뉴칼레도니아는 ‘영원한 봄의 나라’, ‘천국과 가장 가까운 섬’이라는 이름으로 불려오며 많은 허니무너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남태평양 중심부의 프랑스령 섬나라이다.

또한, 꽃보다 남자 외에도 2015년 EBS <세계테마기행>, 2016년 SBS <정글의 법칙>, 2017년 부산 MBC <좌충우돌 만국유람기> 등에 소개된 바 있으며, 인기 프로야구 구단 두산베어스와 올해로 11년 연속 스폰서십을 맺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