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6월 LA서 자체 게임행사 ‘인투 디 어비스’ 행사 개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6.04 18: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펄어비스가 다음달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자체 게임 행사 ‘Into the Abyss(인투 디 어비스)’를 개최한다. 이 행사는 게임쇼인 E3 개막 당일 진행될 예정이다.

펄어비스는 4일 올해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인투 디 어비스'가 세계 최대의 게임쇼 E3의 개막일인 다음달 11일 '리갈 시네마 LA 라이브 스타디움(Regal Cinemas L.A. LIVE Stadium)'에서 열린다고 밝혔다.    

펄어비스가 다음달 LA에서 개최하는 자체 행사 '인투 디 어비스'. [사진=펄어비스 제공]

'인투 디 어비스'는 펄어비스의 최신 게임 정보를 공유하고 북미 지역 게임 이용자와 직접 소통하는 행사이다. 현지 게임 이용자와 인플루언서, 미디어, 파트너사 등 400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지난해 펄어비스는 '인투 디 어비스'에서 ‘검은사막 엑스박스 원(Xbox One)’을 첫 공개하고 체험 시연대를 마련했다. 펄어비스는 "차세대 게임엔진으로 개발 중인 신작 '프로젝트K"도 현지 게임 이용자와 미디어들에게 주목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펄어비스는 올해 일본에서 '검은사막 모바일'을 , 북미∙유럽 지역에 '검은사막 엑스박스 원' 서비스를 시작했다. 지난 4월 '검은사막' IP의 누적 매출은 10억 달러(한화 약 1조 1400억원)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