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면세점, 스타라운지서 VIP 고객 대상 뷰티 이벤트 진행..."SK-II 피테라 체험 기회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6.05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면세점이 국내외 주요 화장품 브랜드와 손잡고 명동본점 스타라운지에서 브이아이피(VIP)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6일까지 고객에게 인기 화장품 SK-II 피테라 세트 체험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롯데면세점은 '스타라운지 X SK-II' 이벤트를 통해 오는 6일까지 고객에게 인기 화장품 SK-II 피테라 세트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고 5일 밝혔다. 기한 내 스타라운지를 찾는 고객은 SK-II가 마련한 피부 나이 측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스타라운지 X SK-II 이벤트 중 롯데면세점 고객들이 스타라운지 내 인터랙티브 월을 통해 게임을 즐기고 있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스타라운지 X SK-II 이벤트 중 롯데면세점 고객들이 스타라운지 내 인터랙티브 월을 통해 게임을 즐기고 있다. [사진=롯데면세점 제공]

스타라운지는 롯데면세점이 지난해 4월 VIP 고객을 위해 마련한 국내 최대 고객 휴게 공간이다. 롯데면세점 광고모델 팬 미팅, 다양한 주제 초청 강연, 클래식 음악회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박성훈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점장은 "국내외 유수 화장품 브랜드와의 협업 이벤트는 스타라운지가 롯데면세점 고객을 위해 활용될 수 있다는 좋은 예"라고 소개했다.

앞서 롯데면세점은 내국인과 중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LG생활건강 화장품 '숨37'의 최고급 라인 '로시크 숨마'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스타라운지에서 'X 숨37' 이벤트를 진행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