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X해태제과, 은단향 껌 '껌은사막' 출시…'특별아이템' 이벤트 진행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6.05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펄어비스가 해태제과와 컬래버레이션으로 '껌은사막'이라는 명칭의 껌을 선보인다. 이제품은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를 기념해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5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해태제과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한 은단향 껌 '껌은사막'이 10일 출시된다. '껌은사막'은 16개의 ‘검은사막’ 캐릭터들이 포장지에 그려져 있으며 전국 편의점, 마트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펄어비스가 해태제과와의 협업으로 은단향 껌 '껌은사막'을 선보인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공식 출시 전 이용자는 오는 8일 열리는 '하이델 연회'에서 '껌은사막'을 처음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하이델 연회'는 △스페셜 개발자와의 만남 △최신 업데이트 소식 △이용자가 함께하는 검은사막 창작물 전시 △현장 이벤트 등이 진행되는 행사다. 

펄어비스는 "포장지 안쪽에는 게임 에피소드와 재치 있는 문구 총 92종이 랜덤으로 적혀 있어 보는 즐거움도 더했다"고 설명했다.  

'껌은사막'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껌은사막'에 포함된 쿠폰을 통해 '껌은사막 X 해태은단 이벤트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껌은사막 X 해태은단 이벤트 상자'는 게임에서 유용하게 사용되는 특별 아이템들로 구성돼 있다. 페이스북에 구매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껌은사막’ 총 1000통(총 10명 각 100통)의 혜택도 누릴 수 있다.

 김경만 펄어비스 CBO(최고사업책임자)는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이후 신규∙복귀 이용자들이 늘며 각종 지표가 상승 중"이라며 "모험가들이 '검은사막'을 더욱 즐겁게 즐기고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와 제휴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