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1'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티저영상으로 미리보고 오세요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6.07 1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펄어비스의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인 '하이델 연회'가 하루앞으로 다가왔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공식 유튜브 채널에 '하이델 연회'에서 공개될 업데이트 관련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펄어비스에 따르면 오는 8일 ‘검은사막’의 게임 정보를 공유하고 이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행사 ‘하이델 연회’가 열린다. 이 행사에는 250여명의 검은사막 이용자가 참여할 예정이다.

오는 8일 진행되는 검은사막 이용자 간담회 '하이델 연회'. [사진=펄어비스 제공]

행사는 메인 MC 조은나래의 진행으로 검은사막 주요 멤버에 대한 소개, 미니게임, 업데이트 발표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또한 김재희 검은사막 총괄 PD는 업데이트 및 검은사막 방향성, 고도성 검은사막 서비스 실장은 전체적인 게임 서비스에 대해 발표할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현장에서 팬영상, 팬아트, 이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스크린샷 등 다양한 제작물도 감상할 수 있다. 개발진에게 자유롭게 의견을 쓰는 공간까지 마련해 개발진과도 소통할 수 있다. ‘검은사막’의 직업별 무기를 들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마련했다.

펄어비스는 지난달 30일 검은사막의 직접 서비스를 시작했다. 펄어비스 측은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한 이후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각각 10배 15배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일간 이용자수(DAU, Daily Active Users)도 약 2배 증가하며 전반적인 이용자 지표가 상승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