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응옥찐 노출은 과거부터 이어졌다?

  • Editor. 권재준 기자
  • 입력 2019.06.09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권재준 기자] '응옥찐 노출, 처음이 아니네!'

응옥찐 노출은 하루이틀의 일이 아니다. 그의 드레스가 베트남 사회에 큰 논란을 불러 일으킨 가운데, SNS에는 노출이 심한 과거 사진이 여전히 공개돼 있다.

지난 5월에는 몸매를 드러내는 크롭탑과 레깅스 패션을 통해 스포티한 매력을 드러냈다. 하지만 몸매가 훤히 드러나는 의상에 누리꾼들은 큰 관심을 보였다. 

 

[사진 = 응옥찐 인스타그]
[사진 = 응옥찐 인스타그]

 

응옥찐의 노출 사진은 지난 3월 더 과감했다. 그는 오렌지 컬러가 인상적인 비키니를 입고 셀피를 찍어 온라인에 올렸다. 당시 응옥찐 사진은 화장실 거울을 이용해 직접 촬영한 것으로 보인다. 

응옥찐은 화려한 의상으로 여성미를 드러냈지만 역시나 노출 수위가 높았다. 드레스 화보 또한 노출이 심해 베트남 정부의 반응에 크게 신경을 쓰지 않는 모습이다.

논란이 불거진 이후에도 응옥찐의 업데이트는 계속되고 있다. 지난 8일 응옥찐은 흰색 오프숄더 미니 원피스를 입고 핑크색 미니백을 두 손으로 든 채 새침한 표정을 짓고 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귀여운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팬들과 소통하려는 모습이다.

인스타그램 200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응옥찐은 평소 SNS를 통해 몸매를 과시하는 노출 사진을 올리며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하지만 응옥찐을 향한 베트남 사회의 시선은 그리 곱지 않다.

7일(현지시각) 현지 매체에 따르면 베트남 문화체육관광부는 배우 응옥찐을 처벌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 베트남은 공공장소에서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으면 벌금형을 받게 된다. 특히 응옥찐은 지난달 제72회 칸 영화제에 '부적절한' 의상을 입고 레드카펫을 밟아 논란을 일으켰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