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K매직이 직수로 얼음을 만드는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로 시장 승부수를 띄운다. SK매직은 CF와 인기 예능프로그램 '강식당' PPL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를 알리고, SK매직몰에서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진입장벽을 낮출 계획이다.
이른 무더위 속 정수기 판매가 급증하자 SK매직은 10일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의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지난 6월 초부터 SK매직은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CF를 온에어 했다. 이어 지난 시즌 제주도에 경양식 레스토랑을 오픈해 화제가 되었던 tvN 나영석PD의 ‘강식당2’에 PPL도 진행하고 있다.
SK매직은 강식당이 8%에 달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만큼 제품 노출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SK매직몰에서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접수 고객은 6개월 렌탈료를 면제해 주고, 의무 사용 기간을 5년으로 하면(기존 3년) 월 렌탈료에서 일정금액을 할인해 준다. T멤버십 회원이면 10%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실적에 따라 일정 금액을 추가로 할인한다. 모든 할인 적용 시 초저가 렌탈이 가능하며, 로봇청소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그늘막 텐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기존 얼음 정수기들은 물탱크에 고인물로 얼음을 만든 후 세균 번식 우려가 있는 아이스룸에 보관했던 것과 달리,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직수로 정수된 물로 사용해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고,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아이스룸을 살균해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 새로운 주거공간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SK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슬림 디자인을 구현해 공간 효율성까지 높인 제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