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매직, 이른 여름 맞아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로 시장 승부수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6.10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K매직이  직수로 얼음을 만드는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로 시장 승부수를 띄운다. SK매직은 CF와 인기 예능프로그램 '강식당' PPL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를 알리고, SK매직몰에서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진입장벽을 낮출 계획이다.

이른 무더위 속 정수기 판매가 급증하자 SK매직은 10일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의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가장 먼저 지난 6월 초부터 SK매직은 공중파 및 케이블 TV에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 CF를 온에어 했다. 이어 지난 시즌 제주도에 경양식 레스토랑을 오픈해 화제가 되었던 tvN 나영석PD의 ‘강식당2’에 PPL도 진행하고 있다.

SK매직은 10일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의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은 10일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의 마케팅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 [사진=SK매직 제공]

SK매직은 강식당이 8%에 달하는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인기리에 방송되고 있는만큼 제품 노출도 또한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SK매직몰에서 제품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접수 고객은 6개월 렌탈료를 면제해 주고, 의무 사용 기간을 5년으로 하면(기존 3년) 월 렌탈료에서 일정금액을 할인해 준다. T멤버십 회원이면 10%를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제휴 카드를 사용하면 실적에 따라 일정 금액을 추가로 할인한다. 모든 할인 적용 시 초저가 렌탈이 가능하며, 로봇청소기, 차량용 공기청정기, 그늘막 텐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준다.

SK매직 관계자는 “기존 얼음 정수기들은 물탱크에 고인물로 얼음을 만든 후 세균 번식 우려가 있는 아이스룸에 보관했던 것과 달리, 올인원 직수얼음정수기는 직수로 정수된 물로 사용해 깨끗하고 투명한 얼음을 만들 수 있고, 하루에 2번 3시간 동안 아이스룸을 살균해 오염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며 “고객에게 새로운 주거공간과 건강을 위한 서비스, 디자인을 제공한다는 SK매직만의 디자인 철학을 바탕으로 슬림 디자인을 구현해 공간 효율성까지 높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