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필터교체 가능한 비데 신제품 CBT-G1031W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6.10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누구나 쉽게 필터 교체를 교체할 수 있는 비데 신제품(CBT-G1031W)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비데 신제품 CBT-G1031W는 ‘이지 타입 정수 필터’를 장착해 편리하고 쉬운 필터 교체가 특징이다.

일반 비데의 정수 필터는 체결할 때 변기 뒤쪽에 위치한 수전에 바로 연결되기 때문에 교체 시 허리를 숙여 공구를 사용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던 반면 쿠쿠의 신제품 비데는 필터가 변기 전면부에 위치한다.

쿠쿠 보급형 비데 신제품 CBT-G1031W (사진제공=쿠쿠)
쿠쿠 보급형 비데 신제품 CBT-G1031W (사진제공=쿠쿠)

이를 간단히 좌우로 돌리기만 하면 쉽게 체결과 분리가 가능하도록 사용자의 편의성을 대폭 높였다. 특히 ‘이지 타입 정수 필터’는 설명서만 읽고도 누구나 자가 교체형 필터를 건전지를 교체하는 것처럼 교체할 수 있는 쿠쿠 인앤아웃 직수 정수기의 ‘10초 필터 교체 구조’와 맥락을 함께 한다.

일시불로 비데를 구매한 소비자는 직접 필터를 구매해 교체해야 하는데 기존 타입은 필터 교체가 불편했지만 CBT-G1031W에 장착된 이지 필터는 내추럴매니저의 도움 없이도 쉽게 교체가 가능해 언제든지 청결한 위생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비데에서 가장 청결해야 할 노즐을 부식 위험이 없고 세척이 용이한 풀 스테인리스로 만들어 오염 등의 이유로 정기적으로 교체해야 하는 수고를 덜었다.

수압과 노즐 위치, 물의 온도, 온풍 온도, 변화 온도를 세밀하게 맞출 수 있는 것도 쿠쿠의 CBT-G1031W 비데의 장점이다. 기본적으로 장착된 세정, 비데, 쾌변, 어린이 기능, 마시지 기능사용 시 노즐의 위치와 수압의 세기가 원하는 대로 정밀한 조절이 가능해 성인은 물론 피부가 약한 유아나 아동까지 사용자에 맞게 쾌적한 세정이 가능하다.

또한, CBT-G1031W 비데는 심플하지만 직관적이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버튼 조작부와 커버의 유려한 곡선 디자인이 특징으로 설치했을 때 욕실 풍경을 더욱 깔끔하고 모던하게 만들어 준다.

쿠쿠 관계자는 “쿠쿠의 신제품 비데는 누구나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이지 타입 정수 필터를 장착해 기존 고객들이 가장 우려하던 위생과 청결에 대한 고민을 말끔히 해결한 제품”이라며, “혁신 기술과 우수한 제품력으로 고객의 삶 전반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한 쿠쿠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