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NH농협금융, 임직원 30여명 사과농가 방문해 일손 돕기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06.1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NH농협금융지주 임직원 30여명이 사과농가를 방문해 일손 돕기에 나섰다. 

NH농협금융지주는 11일 경기도 포천 소재 사과농가에서 남영수 디지털금융부문장(CDO) 주관으로 디지털금융부문 임직원 30여명이 농촌 일손돕기를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디지털금융부문 임직원들은 포천 농민들과 함께 과실수 적과작업(열매솎기) 등을 실시하며 농번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과수 농가를 지원했다.

11일, 경기도 포천 소재 사과농가에서 진행된 '농협금융 디지털금융부문 농촌일손돕기'에서 남영수 디지털금융부문장(사진 오른쪽)과 임직원 봉사단이 사과 열매 솎기 작업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금융 제공]

남영수 디지털금융부문장은 “농번기 일손이 부족한 농가에 보탬이 될 수 있어 감사한 마음이다.”며, “농가소득 5000만원 달성을 위하여 기회가 있을 때마다 농민들과 함께 땀 흘리며 일손을 돕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또한 “디지털금융을 활용하여 농업인을 지원할 수 있는 방안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를 위해 농협금융 공동플랫폼인 ‘올원뱅크’와 ‘농협몰’의 연계마케팅으로 농산물 판매증진에 기여하고, 농협 미래농업지원센터와 증권 간의 협업으로 농업인의 감동스토리가 담긴 ‘크라우드펀딩’을 진행하는 등 우리 농산물의 새 판로를 개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