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축구와 23년 인연 이어가는 KT, 2023년까지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6.1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KT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및 대한축구협회의 공식 파트너로 다시 한 번 함께한다.

KT(회장 황창규)는 11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대한축구협회(회장 정몽규)와 ‘축구 국가대표팀 공식 파트너 조인식’을 갖고 2023년까지 후원 협약을 연장한다고 12일 밝혔다.

KT 및 대한축구협회 관계자들이 ‘KT 5G’가 새겨진 유니폼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KT 마케팅부문 IMC담당 홍재상 상무, KT 마케팅부문장 이필재 부사장, 대한축구협회 정몽규 회장. [사진=KT 제공]

조인식은 11일 열린 한국과 이란의 국가대표 평가전 하프타임에 진행됐으며, 이필재 KT 마케팅부문장(부사장)과 정몽규 대한축구협회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2001년부터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을 시작한 KT는 이번 협약으로 2023년까지 총 23년간 후원을 지속하며 대한민국 축구의 역사를 함께하는 국민기업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KT는 대한축구협회 공식 파트너로 향후 4년간 축구 국가대표팀을 후원하게 되며, 이 기간은 2022년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 시즌도 포함된다. KT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의류(트레이닝복) 광고권과 플레이어 에스코트 운영권 등의 독점적 권리를 갖는다. 이밖에 공식 파트너에게 주어지는 경기장 내 보드 광고권, 대표팀 초상권, 엠블럼 사용권 등 권리도 주어진다.

이필재 KT 마케팅부문장(부사장)은 “지난 20년간 대한민국 축구와 함께 했고, 앞으로도 같이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대한민국 축구가 카타르 월드컵에서 새로운 신화를 쓰는 데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정몽규 대한축구협회장은 “오랜 기간 한국 축구와 대한축구협회를 후원해주는 KT에 감사하며, 기대에 부응해 대한민국 축구의 선전과 축구 문화의 확산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