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청소년 대상 이벤트…"선플 달면 5가지 선물 드려요"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19.06.1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KT가 인터넷에서 선플을 다는 청소년에게 ‘착한 5Gift(다섯 가지 착한 선물)’를 증정하는 이베트를 진행한다. 

KT(회장 황창규)는 6월 정보문화의 달을 맞아 국내 최대 통신 사업자이자 국민기업으로서 건전한 인터넷 문화 조성에 대한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다하기 위해 청소년 대상 사회공헌형 이벤트인 ‘선플 달면 5Gift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학생들이 ‘선플 달면 5Gift 증정 이벤트’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제공]

이는 지난 5월 체결한 KT와 선플재단(이사장 민병철) 간 ‘대한민국 인터넷 윤리·문화 선진화를 위한 업무협약’의 후속으로 시행되는 공동 사회공헌 캠페인으로 청소년 대상 선플운동 확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통신사와 관계없이 만 6~18세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KT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청소년들은 6월 12일부터 5주간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 동안 인터넷 뉴스 사이트 등에 착한 댓글(선플)을 달고 이를 선플재단 홈페이지에서 인증 받는 절차를 거치면 선플 20개당 1개씩 ‘착한 5Gift’를 받을 수 있다.

착한 5Gift는 착한 데이터(LTE 데이터 쿠폰), 착한 뮤직(지니 음악감상권), 착한 TV(올레TV 쿠폰), 착한 문상(문화상품권), 착한 간식(편의점 상품권) 등 5개 종류이며,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개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이선주 KT 지속가능경영단장(상무)은 “KT는 국가대표 통신 기업으로서 건전한 인터넷 문화 조성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모든 청소년들이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선플운동이 확산돼 청소년들의 인터넷 윤리의식이 보다 성숙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선플재단과 협업해 인터넷 문화 개선 캠페인을 활발히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