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치킨과 피자를 한번에? 굽네치킨 '하이브리드 매장' 화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6.1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굽네피자' 브랜드를 론칭한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이 치킨과 피자 두 가지 제품을 하나의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하이브리드 매장’을 선보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굽네치킨은 12일 치킨과 피자 두 가지 제품을 하나의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하이브리드 매장’이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앞서 굽네치킨이 개장한 하이브리드 매장은 한 매장 안에 두 가지 이상의 브랜드 혹은 아이템을 함께 운영하는 매장이다. 소비자는 하이브리드 매장에서 관심 있는 제품을 한 번에 즐기며 보다 효율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굽네치킨은 12일 치킨과 피자 두 가지 제품을 하나의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하이브리드 매장’이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은 12일 치킨과 피자 두 가지 제품을 하나의 매장에서 맛볼 수 있는 ‘하이브리드 매장’이 주목받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굽네치킨 제공]

굽네치킨은 그릴드비프 갈비천왕 피자,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 스윗포테이토 허니멜로 피자 3종을 출시하며 하이브리드 매장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소비자들은 기존 굽네치킨의 치킨 메뉴 뿐 아니라 굽네피자를 하나의 매장에서 동시에 주문할 수 있다.

치킨과 피자를 취향에 따라 조합해 즐기는 것을 제안하며 인기 상품을 결합한 ‘굽네콤보’ 메뉴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출시하기도 했다.

홍경호 굽네치킨 대표는 “하이브리드 매장에서 치킨 뿐 아니라 새롭게 출시한 피자를 통해 치킨과 피자의 색다른 조합을 느껴보길 바란다”고 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