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 여름 휴가 트랜드 '펜캉스' 정조준...썸머펜션 페스티벌 연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6.1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펜션에서 즐기는 바캉스를 뜻하는 '펜캉스'가 올해 여행 트랜드로 부상한 것에 발맞춰 여기어때가 국내 펜션 1000여곳에 대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썸머펜션 페스티벌'을 연다.

위드이노베이션(대표 황재웅)이 운영하는 여기어때는 13일 여름 성수기를 맞아 국내 여행자가 선호하는 펜션을 파격가에 예약할 수 있는 ‘썸머 펜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기어때는 호텔타임을 통해 우리나라 테마 펜션 1000여곳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방침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는 10% 할인 쿠폰과 호텔/펜션 쿠폰 세트 혜택을 중복 적용 할 수 있다.

여기어때는 13일 여름 성수기를 맞아 국내 여행자가 선호하는 펜션을 파격가에 예약할 수 있는 ‘썸머 펜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는 13일 여름 성수기를 맞아 국내 여행자가 선호하는 펜션을 파격가에 예약할 수 있는 ‘썸머 펜션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여기어때 제공]

이번 행사에서 여기어때는 테마 펜션을 △수영장 펜션 △풀빌라 펜션 △오션 뷰 펜션 △키즈 펜션 △반려동물 펜션 △글램핑&카라반 등 6가지로 구성했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예약을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사용자에게 각각 50개에 달하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아울러 지역별 큐레이션 또한 제공한다. 지역에 따른 펜션 정보도 한 눈에 파악 가능하다. 강원, 경기, 인천, 경상, 전라, 충청, 제주 등 전국 여행지의 숙박 시설을 한 데 모았다.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예약을 원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하면, 사용자에게 각각 50개에 달하는 선택지를 제공한다. 여수 웨스트힐즈 프라이빗 풀빌라, 포항 케렌시아 풀빌라, 거제 지평집, 가평 에비뉴알리에키즈펜션, 가평 모나코 애견펜션, 포천 달빛글램핑 등 유명 시설이 행사에 참여한다.

여기어때는 “고기 굽는 부대시설 정도를 갖췄던 과거와 달리, 요즘 펜션은 수영장은 물론 반려동물 및 어린이 전용 놀이시설 등을 구비한 곳이 등장하며 고급화 추세"라며 "최근 트렌드에 맞춰 사용자 수요를 충족하는 행사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