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협력사의 ‘품질관리력 향상’ 도모...NS홈쇼핑, 협력사와 간담회 통한 상생의 장 마련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6.1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NS홈쇼핑이 지난 13일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협력사 식품품질안전 상생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 ‘협력사 식품품질안전 상생 간담회’는 상품 품질관리 능력 향상을 위한 정보교류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상품 품질관리 절차를 안내하고 최근의 식품안전관련 이슈 및 소비자 클레임 내용에 대한 분석을 통해 더욱 관심있게 관리해야 하는 품질관리 항목에 대한 케이스 공유를 내용으로 진행됐다.

NS홈쇼핑 협력사 식품안전 상생교육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 협력사 식품안전 상생교육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 ‘협력사 식품안전 상생 간담회’는 ▲상생제도 설명 ▲품질관리 프로세스 ▲품질관리 부적합 사례 ▲품질이슈 ▲ 방송심의 교육 순으로 진행됐다.

최근 업데이트 된 ‘식품의약품 안전처’의 기준 사항에 따른 상품의 부적합 사례를 통해 품질관리에 대해 공유하고 이를 실질적인 업무에 반영 할 수 있도록 알차게 진행되어 참석한 협력사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방송심의 교육에서는 상품의 품질에 대한 소구를 위한 표현 중에서도 심의에 부적합한 표현 사례와 논문 자료, 비교 시연 등의 사용에서 유의해야 할 엄격해진 방송 심의 기준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도 주어졌다.

이범길 NS홈쇼핑 품질안전1팀장은 “NS홈쇼핑은 고객의 관점에서 준수 해야할 식품안전관리 기준보다 더 높은 기준을 갖고 품질관리 하여 고객 신뢰를 얻고 협력사와 상생을 도모 할 수 있었다”며, “이번 ‘협력사 식품품질안전 상생 간담회’ 역시 NS홈쇼핑과 협력사의 ‘품질관리력 향상’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달성 하고자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고객만족을 얻을 수 있는 건전하고 안전한 품질의 상품을 함께 만들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