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치맥엔 역시 축구관람이지...네네치킨, U-20월드 효과 톡톡히 한몫..매출 급상승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6.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네네치킨(㈜혜인식품, 대표이사 현철호)이 2019 국제축구연맹(FIFA) U-20 월드컵 경기와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 경기로 전년 동기간 대비 매출이 상승했다고 14일 밝혔다.

네네치킨에 따르면 축구 경기가 열렸던 지난 3일부터 13일까지 약 2주간 매출을 집계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 약 30%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지난 5월 출시한 신메뉴 매콤치즈스노윙 인기와 맞물려 전체 매출 상승을 이끈 것으로 분석했다.

매콤치즈스노윙 이미지 (사진제공=네네치킨)
매콤치즈스노윙 이미지 (사진제공=네네치킨)

더욱이 국내에서 이뤄지고 있는 축구 국가대표팀의 평가전 경기는 저녁 8시에 시작해 치킨을 먹으며 경기를 관람하려는 고객들이 동시에 몰려 매출 상승에 도움이 컸던 것으로 보인다.

이에 네네치킨은 이번 주말 U-20 월드컵 사상 첫 결승전인 우크라이나전을 앞두고 우리나라 축구대표팀의 우승을 기원하기 위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달앱 요기요와 진행하는 이벤트로 6월 한 달 동안 네네치킨 전 메뉴를 2,000원 할인 판매하고 있으며 요기요 첫 주문이라면 5,000원을 추가로 할인 받게 된다.

네네치킨 마케팅 관계자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들을 응원하는 축구팬들의 열기가 매출에 그대로 반영이 된 것 같다”며 “축구 경기에는 치킨이 빠질 수 없는 공식이 되어버린 만큼 이번 주말 네네치킨과 함께 U-20 축구대표팀 결승전 응원전을 펼치시길 바라며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