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네트웍스, 휴가철 맞아 하나멤버스·페이코와 주유비 할인 이벤트

  • Editor. 백성요 기자
  • 입력 2019.06.1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백성요 기자] SK네트웍스가 휴가철을 맞아 하나멤버스, 페이코와 함께 주유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네트웍스의 모빌리티 통합 멤버십 브랜드 ‘Most’가 휴가철을 앞둔 6월 고객들의 행복한 자동차 생활에 도움 주고자 하나멤버스, 페이코와 손잡고 주유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SK네트웍스의 '모스트'가 하나멤버스와 진행하는 주유비 할인 이벤트 이미지 [사진=SK네트웍스 제공]

‘Most’는 하나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석유제품을 리터당 150원 할인하는 행사를 이달 14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6월 14일부터 7월 14일까지 선착순 2만명, 30리터 한도로 최대 4500원 할인받을 수 있다. 참가 희망 고객은 하나멤버스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행사 페이지에서 하나머니 500포인트로 할인권 구매 후 ‘Most’ 앱에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또한, ‘Most’는 간편 결제 전문 브랜드 페이코와도 함께 석유제품을 리터당 100원 할인하는 이벤트를 이달 21일부터 한 달간 진행한다. 6월 21일부터 7월20일까지 회당 30리터 한도 3회 이용 가능하며, 최대 9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참가 희망 시 페이코 앱 행사 페이지에서 할인권 신청 후 ‘Most’ 앱에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고객들은 두 이벤트 모두 참석할 경우 한 달간 총 4회의 할인을 받을 수 있어 매주 단위 주유 시 부담을 덜 수 있다. 전월 실적에 따른 신용카드 리터당 150~200원 할인도 별도로 반영되며, 이 경우 리터당 최대 350원까지 절감 가능하다.

더불어 신규 가입 고객 대상 ‘Most’ 주유쿠폰도 증정한다. 하나멤버스 앱 신규 가입 시 2000원 할인권, KB금융그룹의 통합 멤버십 플랫폼인 ‘리브메이트’ 앱 신규 가입 시 3000원 주유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한편, SK네트웍스의 통합 멤버십 브랜드 ‘Most’는 지난해 1월 론칭 후 SK텔레콤 ‘T day’, 기아자동차, 카카오 맵 등과 제휴를 통해 고객들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일조하는 노력을 지속해 왔다. 올해도 ‘T Day’, ‘G마켓’ 행사를 진행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 중이다.

SK네트웍스 관계자는 “ ‘Most’가 고객들의 모빌리티 라이프에 있어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소확행’)으로 자리 잡고 있단 평가를 받을 때 가장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모빌리티 라이프의 ‘소확행’답게 고객들의 자동차 생활에 도움되는 다채로운 모습 보여 드리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