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비큐(BBQ), u-20 월드컵 우승 함께 한다...전 점포 영업 연장 및 이벤트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6.14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국내 최대 규모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BBQ가 뜨거워진 축구 응원 열기에 동참하고 우승을 기원할 계획이다. 오는 16일 새벽 1시 경기를 보며‘치맥’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비비큐(BBQ)는 오는 일요일 새벽 1시에 치러지는 축구 결승전에 맞춰 경기 시작 전 주문을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비비큐 전 매장의 영업시간을 오전 1시까지 연장한다. 단, 패밀리(가맹점주) 사정 상 운영이 어려운 일부 매장은 제외된다.

BBQ, ‘축구 결승전’ 응원 동참 위해 영업 연장 및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비비큐)
BBQ, ‘축구 결승전’ 응원 동참 위해 영업 연장 및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비비큐)

또한, 19시 이전에 치킨 한 마리 이상을 미리 주문할 경우 천연 아로마오일을 사용한 스타일리시 한 디자인의‘썸머밴드’를 선물해 경기 응원의 재미를 한층 더해준다. 썸머밴드는 옐로우, 블루, 핑크, 라임, 아쿠아 블루 등 다양한 5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백영호 제너시스BBQ 대표이사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의 선전으로 국민들의 결승전 응원 열기가 고조되고 있어 치맥과 함께 경기를 관람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특히 이번 축구 경기는 비비큐 치킨과 지난달 말 출시된 달콤 새콤 매운맛의‘고래사 황금올리브어묵’이 함께 구성된 세트 메뉴를 마련해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23일까지 진행되는 배달의민족과 함께하는 할인 이벤트도 적용된다. 배달의 민족 회원이라면 누구나 프로모션 기간 동안 앱 내 비비큐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비비큐치킨 전 메뉴를 할인 받을 수 있는 3,000원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VIP회원에 한해 5,000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한편 비비큐는 여름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보냉백 또는 보냉컵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전 치킨 메뉴 한 마리 반 세트 이상 또는 치킨 한 마리와 사이드메뉴 2개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되며, 치킨세트 가격에 상당하는 보냉백과 보냉컵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