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코리아, 엔지니어 양성 목적 '2019 포드 기술경진대회' 개최

  • Editor. 강한결 기자
  • 입력 2019.06.14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강한결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가 2017년에 이에 두 번째로 테크니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인 '포드 기술경진대회'를 개최했다.

포드코리아는 13일 포드코리아 트레이닝 센터에서 '2019 포드 기술경진대회(2019 Ford Skills Competition)’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2019 포드 기술경진대회’는 포드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포드의 테크니션 인재 양성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17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었다.

기술경진대회 개최에 앞서 60명의 테크니션을 대상으로 예선 대회도 진행되었다. 첨단 장비를 이용한 차량진단, 기술과 제품의 이해도, 기술자료 분석 등의 이론 테스트를 진행하는 예선 대회를 통해 상위 9명이 최종 기술경진대회 참가자로 선정되었다.

포드코리아가 개최한 테크니션 인재 양성 프로그램 '2019 포드 기술경진대회'. [사진=포드코리아 제공]

예선 대회 상위 통과자 9명은 13일 열린 기술경진대회에서 차량의 문제점을 정확히 진단하고 프로세스 오류를 분석할 수 있는지에 대한 테스트 등 실전 중심의 평가를 통해 실력을 겨뤘다.

심사를 통해 1등 챔피언은 선인자동차 길현수 테크니션에게로 돌아갔다. 2등은 프리미어모터스 원유호 테크니션, 3등은 선인자동차 오지훈 테크니션이 선정됐다. 기술경진대회의 3명의 입상자에게는 트로피와 인증서, 상금이 수여되었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총괄 변재현 전무는 “포드코리아는 고객들에게 첨단 기술을 바탕으로 더 높은 기술력과 신속하고 정확한 수리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고 있다”며 “경진대회 개최를 통해 테크니션 인재 양성과 직원 역량을 강화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포드코리아는 현재 강릉에서 제주까지 전국적으로 총 31개의 공식 서비스센터를 운영 중이며, 180명의 전문 테크니션들이 각 서비스 센터에 상주하며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