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른 무더위 속 피부 수분 손실 지키는 '하루하루원더' 히알루론산 제품 주목..."한 병에 히알루론산 2000ppm 함유"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6.20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는 강력해진 자외선과 높은 온도로 인해 수분 손실이 커지는 본격 여름 시즌을 대비하여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에센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하루하루원더가 출시한 블랙 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은 경기도 안성에서 자란 상급 흑미를 주 성분으로 제조된 수분 크림이다. 흑미는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항산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루하루원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에센스는 피부과 무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다. 7가지 파라벤과 11가지 유해 성분의 무첨가로 민감해진 피부에 건강한 사용이 가능하며, 차가운 수분 에센스 제형이 자연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여 여름철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도 적합하다.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에센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하루하루원더(Haruharu WONDER)는 '블랙라이스 히알루로닉 에센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특히 블랙 라이스 히알루로닉 크림은 림과 흡수가 뛰어난 순수한 수분 제형의 에센스로 여름 시즌에 맞는 산뜻한 텍스처와 날아가지 않는 진한 보습 효과를 보인다. 히알루론산이 2000ppm이 함유되어 있어 적은 양으로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하루하루원더 관계자는 "국내산 ‘흑미와 죽순 발효추출물’을 비롯한 95%이상의 자연유래추출물로 구성, 폴리페놀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여름철 늘어진 피부의 건강한 탄력을 부여하는데도 탁월"하다며 "그 중에서도 하루하루원더만의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피부지질세포와 유사한 캡슐의 U.D.T 천연 리포좀 침투 기술이 건강한 유효 성분을 피부 속 진하게 흡수시키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자연유래 95%로 화학적인 유화제를 최소한으로 사용한 제품은 약간의 잔여감이 느껴질 수 있으나 오전에는 에센스 단계에서 소량 사용하는 것으로 충분하다. 이어 취침 전에는 슬리핑마스크처럼 듬뿍 얹어 단일 사용만으로도 충분한 수분과 영양공급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하루하루원더의 블랙 라이스 히알루로닉 에센스는 부츠 및 시코르 일부 매장, 온라인 자사몰을 포함 주요 온라인몰에서 판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