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보검과 여행 갈까?" 코카-콜라,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영상 공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19.06.2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코카콜라가 '대배세우' 박보검과 함께 하는 2019년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Coke Summer Trip)’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코카콜라는 일상 탈출을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낯설렘 가득한 여행을 통해 낯선 경험이 주는 설렘과 짜릿한 즐거움을 전달하기위애 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트립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코카-콜라는 21일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등장하는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박보검이 등장하는 코-크 썸머 트립은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코카-콜라 만의 짜릿한 상쾌함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코카-콜라는 21일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등장하는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 코카-콜라 제공]
코카-콜라는 21일 여름 캠페인 모델 박보검이 등장하는 코-크 썸머 트립 광고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사진= 코카-콜라 제공]

광고 속 박보검은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빨간색 캠핑카를 타고 낯선 장소로 여행을 떠난다. 이어 낯선 여행지로 떠나는 설렘 가득한 표정과 목소리로 짜릿한 여행 계획에 대해 설명한다.

하늘 위 열기구에서 즐기는 페스티벌, 마치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 듯한 레트로 비치, 시원한 물 속에서 즐기는 시네마 파티 등 다양한 여행 코스가 등장하고 박보검은 여행을 앞둔 짜릿한 기대감에 부푼 모습으로 친구들과 함께 코카-콜라 캠핑카에 오른다.

영상은 TV 광고 및 코카-콜라 공식 SNS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박보검과 친구들이 한여름 무더위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 낯선 경험이 주는 설렘인 ‘낯설렘’으로 가득 찬 여행을 떠나는 짜릿하고 즐거운 모습을 담아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