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소소한 행복의 전도사 달콤커피...28일 단 하루, 달콤데이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6.27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다날의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 브랜드 달콤커피(대표 지성원)가 오는 28일 단 하루 동안 선착순 2만 명에 특별한 선물을 전하는 6월 달콤데이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1월부터 매달 진행되고 있는 ‘달콤데이’는 매월 특정일에 초특급 할인 혜택이나 선물을 제공하는 달콤커피만의 브랜드 데이로 이번 6월 달콤데이 이벤트를 맞아 총 2만 명의 소비자들에게 달콤한 경품의 혜택을 담은 쿠폰을 지급할 계획이다.

6월 달콤데이 이벤트 (사진제공=달콤커피)
6월 달콤데이 이벤트 (사진제공=달콤커피)

이번 달콤데이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유니버설 뮤직의 머천다이징 브랜드 ‘브라바도’의 비틀즈 티셔츠 ▲달콤커피 텀블러 ▲지니뮤직 음악감상 100회 이용권 ▲달콤커피 무료 음료 또는 아메리카노 쿠폰(테이블 오더 전용) 등 푸짐한 경품이 지급될 예정이다.

달콤커피 관계자는 “한 달에 한 번 소비자들의 일상에 달콤하고 소소한 행복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다양한 경품과 초특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달콤데이’를 지난 1월부터 꾸준히 운영하고 있다”며 “매월 다양한 테마로 펼쳐지는 달콤데이와 함께 평범한 일상 속 달콤한 순간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달콤커피가 올해 1월부터 매달 선보이는 달콤데이 이벤트는 매월 특정일에 고객에게 높은 할인이나 특별한 이벤트를 제공하는 게릴라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아메리카노 100원 이벤트’, ‘친환경 에코백 제공’ 등 매월 새로운 테마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