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유재석 선행 … '당신은 멋쟁이!'

  • Editor. 업다운뉴스
  • 입력 2010.12.22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역시 유재석답다!

유재석 선행이 화제다. 일상에서 남모르게 펼친 선행이어서 그 감동은 더 깊다. 특히 사회 지도층 인사들이 사회적 책임에 대해 나 몰라라 하는 씁쓸한 세태여서 더 값져 보인다.

유재석/ 사진: MBC

국민 MC 유재석의 선행은 한 포털 사이트에서 자연스레 알려졌다. 지난 18일 한 포털 사이트에서는 한 네티즌의 경험담이 올라왔다. 그는 "유재석씨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며 외할머니가 유재석에게 큰 도움을 받았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사연인즉슨, 자신의 외할머니가 길을 잃고 쪼그려 앉아있었는데 모자를 푹 눌러쓴 남자가 “할머니 괜찮으세요?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좀 들어드려도 될까요?”라며 접근했다. 할머니는 주소가 적힌 메모지를 보여주며 “이곳이 어디인 줄 아느냐?”고 물었고 그 남자는 “여기서 조금 먼 곳이다. 태워다 주겠다.”고 말했다. 하지만 할머니는 요즘 하도 살인 사건도 많고 뒤숭숭한 이야기가 많은 터라 거절했다.

하지만 그는 택시를 잡더니 할머니를 태워드리고 택시 기사에게 택시비를 드렸다. 택시 기사가 그 남자를 한참 쳐다보더니 “혹시 유재석씨 아니냐?”고 하는 바람에 그제야 외할머니도 유재석인 줄 알아봤다는 것. 결국 유재석 덕분에 외할머니는 무사히 목적지에 도착했고 이후 유재석의 열렬한 팬이 됐다는 내용이 골자다.

유재석의 선행을 알게 된 네티즌들은 "역시 국민MC답다", "인간성도 최고, 정말 감동이다", "유재석은 따뜻한 도시 남자, 따도남이다." 등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업다운뉴스 뉴스팀

다음은 유재석 선행에 대한 전문이다.

몇 달 전에 저희 어머니가 직장에 다니셔서 외할머니가 대신 사촌 동생 집에 가야만 했었는데. 외할머니가 사촌 동생 집에 처음 방문하는 터라 한참을 같은 곳을 돌고 또 돌고 계셨다고 합니다. 사람들을 붙잡고 물어봐도 다들 바쁜 터라 이쪽저쪽으로 가라 알려는 주는데 가도 가도 자취집은 나오지 않고 같은 건물들만 수두룩하게 나오고 길도 잃고 앞이 깜깜하던 상황이었습니다.

다리도 아파서 쪼그리고 앉아서 다리를 한참 주무르다가 다시 짐을 들려는 순간. 그러던 도중 모자를 푹 눌러쓴 남자 분이 오더니 "할머니 괜찮으세요? 실례가 되지 않는다면 좀 들어드려도 될까요?" 라는 말을 하더랍니다. 그러더니 저희 외할머니를 부축하며 짐을 들어 주셨다고 합니다.

저희 할머니는 고맙다고 이야기를 했고 주소가 적힌 메모지를 보여주며 이곳이 어디인줄 아느냐며 물어봤다고 합니다. 그러자 그 모자를 푹 눌러쓴 남자 분이 "여기에서 조금 먼 곳인데." 라고 이야기하며 처음에는 태워다 주신다고 이야기 했다고 합니다.

요즘에 하도 살인 사건도 많고 뒤숭숭한 이야기가 많은 터라 할머니는 그분의 친절에 "괜찮고요. 가는 길이 어딘지 위치 좀 알려 주세요"라고 이야기를 하며 거부를 했고. 그분은 저희 할머니에게 "여기서 너무 멀어서 걸어서는 못가세요 택시 잡아 드릴게요. 택시 타고 가세요. "라며 가는 택시를 잡더니 그곳에 할머니를 태워 택시 기사님께 택시비를 드리며 "기사님 ^^ 잘 모셔 주시구요 기사님도 수고하세요^^" 라고 하셨다고 합니다.

기사님께서는 그 모자 눌러쓴 분을 한참을 보더니 혹시 유재석씨 아니냐며 물어봤고 반갑다며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그랬더니 그분이 감사하다며 할머니 좀 잘 부탁 드린다고 이야기 했고. 할머니도 그때서야 유재석인걸 알아봤다고 합니다.

택시 타고 오면서 택시 기사 아저씨와 할머니는 유재석씨 칭찬을 하며 사촌동생 집으로 향했고 할머니는 사촌 동생 집에 무사히 도착할 수 있었습니다. 요즘에 저희 할머니가 유재석 씨를 대단히 좋아하게 되셨답니다.

유재석씨가 저희 할머니 기억하실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대단히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 요즘에 유재석씨 관련해서 안티니 뭐니 이야기가 많더라고요. 방송 컨셉 때문에 오해하는 분들도 많은데 저희 가족들은 유재석씨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기사더보기>

아테나 H컵녀 … 풍만한 여성에 열광하는 이유

이승환 탈모 … 웬만한 전문가 뺨친다!

독한 방귀 자주뀌는 데 무슨병

건강 기사와 정보, 그대로 믿으면 안 되는 이유

윤아 실물 … '꽃보다 아름다워!'

앨리스 증후군은 왜 '병'이 아닌 '증후군'일까

양희경, 아침마다 소변을? 요료법의 비밀!

차수정 파격노출 … '나는 야한 여자'?

수애 미친몸매 … "뭐 그리 새삼스럽게!"

남성들은 섹시한 여자를 좋아 한다

맥도널드 할머니 … 대한민국 노년의 서글픈 초상

똑똑한미인 1위 … 이런 대회가 있었남?

맹세창 합격 … 누구 판단이 맞을까?

초등학생 교사폭행 … 대체 무엇이 잘못된 것일까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