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라스테이, 파워 유튜버와 나누는 ‘북캉스’ 패키지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19.07.05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올해 초 인기리에 진행됐던 신라스테이의 ‘북캉스 패키지’가 여름 시즌 새로운 콘셉트의 북토크로 다시 한번 진화한다.

이번 ‘북캉스’ 패키지는 편안하고 트랜디한 분위기에서 맥주를 마시며 작가와 함께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북맥 토크(BOOK & BEER)’가 특징이다. ‘북맥 토크’를 이용할 수 있는 패키지는 ‘힐링타임 북캉스’ 패키지로 안락한 객실에서 독서하며 힐링도 할 수 있다.

북캉스 패키지 출시 (사진제공=신라스테이)
북캉스 패키지 출시 (사진제공=신라스테이)

이번 ‘북맥토크’의 주인공은 작가가 아니라 파워 유튜버로 선정됐다. 밀레니얼 세대들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어 자유롭고 트랜디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파워 유튜버는 일상, 요리, 여행 등 잔잔하면서 소박한 VLOG(자신의 일상을 동영상으로 촬영한 영상 콘텐츠) 컨텐츠를 제작하며 27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파워 유튜버 ‘슛뚜’가 그 주인공이다.

슛뚜가 진행하는 ‘북맥 토크’는 오는 27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약 2시간 동안 신라스테이 서대문에서 ‘소소한 일상에서 발견하는 감성’을 주제로 진행된다. 참가자 전원에게 ‘아크 페일에일’ 맥주 2캔과 인절미 아몬드 2봉이 제공되며, 북캉스 패키지 이용 고객 외 당일 투숙하는 고객들도 별도 신청하면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 관계자는 “북캉스 패키지는 호텔에서 문화를 체험할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매우 높은 패키지”라며 “이번 북캉스 패키지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파워 유튜버를 초빙하고 보다 자유롭고 트랜디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캔맥주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패키지는 △스탠더드 객실 (1박) △도서 ‘스물 셋, 지금부터 혼자 삽니다’ (1권) △COVA 커피(테이크아웃, 2잔) △신라스테이 베어(2개) △신라스테이 북맥토크 입장권(사전 예약 필수)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광화문, 마포, 서대문, 구로에서만 7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